MWSF

mwsf03.gif

Macworld Expo란 행사가 있습니다. 매킨토시와 관련된 전시회입니다. 보통 애플의 CEO인 스티브 잡스가 이 엑스포의 Keynote을 발표하곤 합니다.

그런데 이 스티브 잡스의 키노트가 맥 유저에게는 굉장한 관심사입니다. 그 이유는 애플의 신제품이 바로 이 키노트에서 잡스의 입을 통하여 발표되기 때문이죠.

그래서 맥월드엑스포 때가 되면 맥 관련 잡지/사이트에서는 이번 맥월드에서 어떤 신제품이 발표될 것인지 예측들이 마구 올라오곤 합니다. 그야말로 흥미 만점의 이벤트죠.

바로 내일 새벽 2시, 이 맥월드 엑스포(Macworld SanFrancisco; MWSF)의 키노트가 시작됩니다. 또, 이 키노트는 인터넷을 통하여 전세계로 생중계됩니다. 맥 유저들은 이 생중계를 라이브로 보면서 어떤 새로운 제품이 나오는지 들으며 환호하게 되죠. 또한 이 방송을 보며 채팅을 하기도 한답니다..

저도 어떤 신제품이 이번에 애플에서 발표될 지 매우 궁금합니다. iPod 2가 발표될꺼라는 소문도 있고, Mac Os에 기본으로 들어있는 iApplication 시리즈가 유료화된다는 암울한 소문도 있습니다. 그런데 새벽 2시는 너무 늦은 시간이라 라이브로 볼 수 있을 지 모르겠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