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 정은지가 가장 돋보임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 정은지가 가장 돋보임”에 대한 2개의 생각

  1. 배우 진선규 씨가 연기한 개들의 전쟁, 칠수와 만수, 거기, 거울공주평강이야기, 김종욱찾기, 드라마 무신, 드라마 로드넘버원 등을 보신 적이 없으신가 보네요. 연기력 뛰어난 한예종 출신이구요, 외모만 따지시는 분이라면 진선규 님이 눈에 들어올 리가 없죠. 김문수 닮았다는 건 지극히 개인적인 판단이시구요. 배우를 판단하려면 연기를 보세요. 외모보다는~~

    좋아요

    1. 원래 모든 후기와 리뷰는 개인적 판단과 느낌입니다.

      그리고 전 배우를 외모로만 판단하지 않습니다. 원글에 쓰지 않은 내용이지만, 진선규 배우가 같은 역을 맡았던 이전 배우들에 비해 노래를 잘 하시는 편은 아니었어요. 이번 프로덕션 다른 남자 배우들도 마찬가지였지만.

      연기는 돋보이진 않지만 안정적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예를 들어, 2막의 “Legally Blonde”넘버 앞 부분에 에밋이 엘에게 “아니, 왜 그래?”라는 식으로 대사 치는 장면이 있는데 다른 배우들은 항상 그 부분이 거슬렸거든요. 너무 급작스럽달까? 그런데 진선규씨는 이 부분을 굉장히 스무드하게 처리하시더군요.

      좋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