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뮤지컬 카르멘 팬싸인회

지난 12월 15일, 문화일보 홀에서 공연한 뮤지컬 ‘카르멘’을 보고 왔습니다.

티켓입니다. 티켓이 예쁩니다.

공연 후 싸인회를 할 때 사진을 몇장 찍어봤습니다. 에스까미오역을 맡은 엄기준씨는 처음 본 배우인데, 굉장히 카리스마가 넘치더군요. 어떤 잡지에서 유준상씨와 닮았다는 얘기를 봤는데, 실제로 봐도 그렇네요. ㅎㅎ

공연 후의 싸인회입니다.
돈호세역의 이석준씨입니다. 작년 이맘때의 데카스트로 공연 이후 처음 보는군요.
엄기준씨와 김선미씨. 모두 싸인하시느라 바쁩니다. ^^ 김선미씨 사진은 가까이에서 찍은 게 없습니다.
까르멘 역의 채국희씨입니다. 채시라씨의 동생입니다. 정열적인 까르멘역에 딱이었습니다.
에스까미오역의 엄기준씨입니다. 엄기준씨 공연 처음 봤는데 정말 멋지더군요. 등장 시간이 짧아서 서운할 정도로.

포스터를 따로 판매하지 않아서 벽에서 뜯은 포스터에다가 싸인을 받아왔습니다. 포스터의 색상이 너무 진해서 싸인이 잘 보이지 않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