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설

작성 |

올해도 KTX를 타고 부산에 다녀왔다. 몇 장 찍은 사진을 올려본다.

2007년 설

토요일 아침 서울역에서. 가현이가 제일 좋아하는 토끼는 이번에도 역시 함께 간다.

2007년 설

2007년 설 아침 제사 직후의 와이프.

설날 오후에는 Bexco에서 진행되던 ‘런던카니발‘이라는 희안한 행사를 구경하러 갔다. 놀이공원에서 볼 수 있는 놀이기구들을 실내에 설치해놓았다. 그런데 기획하는 사람이 이걸로는 사람을 모으기 좀 힘들다고 느꼈는지 여기에 영어마을의 컨셉을 더해서 외국인들이 놀이기구를 운전하고, 주의사항 같은 것도 영어로 써놓았다. 영어가 전국민의 관심사이니 부모들이 애들에게 영어 체험을 시키고자 이곳에 올 것을 기대했나본데 내가 보기엔 좀 웃기는 컨셉이었음.
 2007년 설

런던카니발 입구에 설치된 달마시안 전등 앞에서 가현이. 원래 101마리 달마시안 배경이 런던이었나보지?
 IMGP3775

런던카니발 행사장. 생각보다 놀이기구가 꽤 많았다.

일단 제일 처음 눈에 띈 청룡열차 같은 걸 가현이, 와이프, 동생과 함께 탔는데 이게 실수였음. 생각보다 훨씬 속도감이 있었고, 가현이는 이걸 탄 이후론 겁에 질려 다른 어떤 놀이기구, 심지어 애기도 탈 수 있는 놀이기구,도 타지 않으려고 울고불고 난리였다. -_-;
 IMGP3774

오토바이를 타고 벽을 달리는 묘기를 보여주던 공연장. 어렸을 적에 언젠가 이런걸 보러갔던 기억이 난다.
 IMGP3770

아버지, 가현이, 동생. 가현이는 이건 무서워 하지 않고 남들 박수 칠 때는 열심히 박수도 따라 치며 재미있게 보는 듯 했다.

 IMGP3777

사진은 좀 흔들렸지만 와이프가 좋아하는 사진. 가현이는 나와 와이프, 동생과 아버지에게 계속 안겨다니거나 업혀다니고, 혹은 이렇게 목마를 타고 다녔다. 하여튼 원래는 가현이를 놀이기구 태우러 갔던 곳인데 어른들만 놀이기구를 타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IMGP3787

설 다음 날. 가현이는 여전히 목마를 타고 있다. 아버지가 아침 일찍 가현이를 데리고 해운대에 산책 나가셔서 우리도 뒤따라 나갔다. 아버지가 새로 이사하신 집에서 해운대는 걸어서 5분 거리인데 이 점이 마음에 든다. 가현이는 갈매기에게 주려고 가져간 과자를 일단 자기가 반을 먹은 후 갈매기에게 줬다고 한다. -_-
 IMGP3792

눈이 부셔 눈을 못 뜨는 와이프.

아버지와 가현이는 먼저 산책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고, 동생 부부와 우리 부부는 동백섬으로 산책을 계속했는데, 마침 동백섬에 있는 누리마루를 오픈하길래 들어가서 구경을 했다. 누리마루는 몇년 전에 부산에서 APEC을 했을 때 2차 정상회담을 하기 위해 신축한 건축물이다.
 2007년 설

위 사진은 누리마루 아래 정원에서 찍은 아내 사진. 바다+육지+다리 전경이 아름다웠다.
 2007년 설

그곳에서 찍은 광안리 쪽 전경. 왼편의 바다 사진도 이어 찍어서 파노라마 사진처럼 붙이면 근사했을 것 같다.

 2007년 설

길쭉 길쭉한 소나무가 많은 누리마루의 정원. 올해 여름에 태풍오면 저 소나무들이 무사할까?

 해운대 베네시티

산책하고 돌아오는 중에 찍은 아버지가 새로 이사하신 주상복합. 중간 쯤에 보면 창문이 열려있는데 저기서 가현이가 창문 사이로 아빠를 소리쳐 부르고 있었다. -_-;

설 연휴가 좀 짧았지만 가현이가 KTX안에서 나름 얌전히 있어서 상대적으로 편했던 명절.

8 responses to “2007년 설”

  1. 성진 Avatar
    성진

    무지 오랫만에 인사드리는거 같네요..^^ 성진입니다… 드뎌(?) 제대가 1년 남았습니다…ㅎㅎㅎ 여전히 즐겁게 지내시는 모습이 부럽네요… 전 서울에서 군복무중이랍니다… 나중에 또 연락드릴께요~

    1. dr.chung Avatar

      어 오랜만. 아까 팀장님이 옆에서 “2000년 생이 초등학교 입학한다”는 얘기를 하셔서 세월 참 빠르구나 생각했는데, 네가 아직 제대를 안했다는 얘길 보니 세월이 빠르지만은 않은 것 같구나. ^^

  2. jazzy Avatar

    ㅎㅎ 부산에 가면 바다는 차를 타고 아빠가 광안대교를 지나줘야만 가는데 바닷가에도 나가시고.. 좋네요.
    엄마는 해운대에 나가자고 자꾸 그러는데, 바다는 별로 신기할 게 없는 부산아가씨-_-;
    그래도 사진으로 보니까 되게 반가워요.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에도 해운대에 살았었는데, 그때 생각이 나네.
    가현이랑, 언니랑 사진 오랫만에 보니 반갑고요. ㅎㅎ

    1. dr.chung Avatar

      우리 언제 해운대에서 소주라도 한 잔 해야 하는거 아냐? ^^;

  3. inboklee Avatar
    inboklee

    …난 설동안에 진짜 ‘런던’ 갔다왔다만;;

    1. dr.chung Avatar

      네 블로그의 아스날 경기장 사진 보고 에미레이트 갔다 왔나 싶었다. -_-; ㅋㅋ

  4. 김양희 Avatar
    김양희

    아버님 목마탄 가현이사진 퍼갑니다…
    사진기가 좋아서인지..아님 기술차이인지…
    같은 배경인데도 어쩜 이리 다를 수 있죠???
    광안리 사진 정말 멋지네요..

    1. dr.chung Avatar

      위 사진 중 광안대교랑 바다 전경 나온 사진은 그래픽프로그램으로 색상을 좀 수정한거랍니다. ㅎㅎ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