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나들이
-
에버랜드에 놀러 갔다 왔어요.
지난 일요일, 아내가 얻은 에버랜드 공짜 티켓을 사용하기 위해서 에버랜드에 갔습니다.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기다리다가 놀이 기구를 타는 것이 싫어서 에버랜드 개장시간인 오전 8시 30분에 맞춰서 칼같이 갔답니다. 역시나, 조금도 기다리지 않고 놀이기구를 탈 수 있었습니다. 아내가 얻어온 티켓은 무료 입장과 놀이기구 5개의 무료 이용이 되는 티켓이었습니다. 저희는 독수리요새,…
-
010922 | 고연전
(이전 홈페이지 http://nlp.korea.ac.kr/~hjchung/folders/010922_KYJ/1.html에 있던 내용을 wayback machine에서 찾아 백업해 놓은 글) 그리고 선글래스 낀 민수 전시삽 미선 ‘이게 뭐지?’ 하고 바라보는 혜상 윤호. 어깨에 맨 것은 올림푸스 2100uz 축구 후반, 한골을 먹자 좌절한 상범 경기 관람 중인 성재 역시 관람중인 현우 연대애들은 응원단 빼고 다 갔다!
-
2001년 석탑 겨울 엠티
http://www.flickr.com/apps/slideshow/show.swf?v=61927 사진 설명: MT 떠나기 전. 청량리역 광장에서 좌로부터… 혜현, 유진, 민수, 혜상, 미선, 진석(맞는지 몰라. -_-a), 승권 뒷줄… 나, 성재, 민식 버스를 잘못내려 깜깜한 밤에, 눈오는 길을 약 20분은 걸은 듯. 바로 앞은 민수. 저기 앞의 보라색 잠바 민식이도 보인다. 나름대로 멋있는 행군이었음. –; 한손으로 패를 돌리며 다른 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