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HG 2.4 구입

“그랜저HG 2.4 구입”에 대한 3개의 생각

  1. 지금 타고 있는 파사트는 새차 증후군이 없었는데 왠그런가 하고 생각하니 독일서 만들어진 게 한참 걸려 한국 와서 또 보관되어 있다가 출고된 거라, 그런 거였더라고요. 근데 투싼 첨 샀을 때만 해도 새차 냄새가 너무 강하고 해서 저도 숯 한 박스 사서 한 반 년 정도 큰 바구니에 넣고 싣고 다녔어요. 뒷좌석에 사람 탈 일이 별로 없어서 가능했는데, 그거 생각보다 꽤 오래 가더라고요. (새차 증후군) 겨울이라 문 열고 달릴 수 있는 기간도 길지 않으실 텐데 숯은 정말 추천이에요. 전 그 숯 반 년 정도 싣고 다니다가 얼추 냄새 빠졌다 싶을 때 집으로 갖고 올라와서 온 집안 곳곳에 배치..^^ 새 차 구입 축하드려요!

    좋아요

    1. 어제 롯데마트에서 숯 사려고 했더니 바비큐용 숯 밖에 없더라고. 자동차 용품으로 나온 건 짜잘하고.
      울 회사에 있는 숯 (사옥을 지은지 얼마 안 돼 곳곳에 숯이 나무 상자에 담겨 있음) 같은 건 어디서 살 수 있는지 모르겠네…

      좋아요

  2. 인터넷에서 주문하세요. 그게 젤 확실해요. 마트는 다들 차량용을 찌질하게 나오는데 그걸로는 택도 없고요. 저도 거의 반 박스 싣고 다녔어요. 그렇게 한 반 년? 새 차 냄새 꽤 오래가더라고요. 산 지 오래돼서 어디 사이트에서 샀는지는 기억 안 나지만 힘들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숯 파는 사이트.

    좋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