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사이트에서 베스트공연후기에 뽑혀 받은 영화예매권 3장을 써 예매한 ‘링스 어드벤쳐’를 보러 처음으로 송파CGV에 가봤다. 송파CGV는 송파구 남쪽에 위치한 새로운 몰 “가든파이브” 라이프 영관 10층에 있는데 분양이 안돼서인지 이 거대한 쇼핑몰은 극장을 제외하곤 텅텅 비어있었다 (인터넷에 글들 보면 찜질방과 웨딩홀이 추가로 있다고 한다). 건물 제일 윗층의 8개관짜리 멀티플렉스에만 몰려있는 사람들을 보니 분당에 있는 오리CGV가 생각났다. 거기도 극장에만 사람들이 몰려있었는데.
점심을 먹지 못하고 갔는데 별다른 식당이 없어 극장 스낵파에서 팝콘 콤보와 핫도그를 사먹었는데 17,000원 정도나 하더라. 차라리 극장 한켠의 투섬플레이스에서 케익을 먹는게 나았으려나?
가든파이브 라이프관 중앙에는 서울광장보다 넓다는 중정형태의 둥그란 광장이 있는데 잠깐 내려가 사진을 찍다가 집에 왔다. 가현인 좋다고 광장을 뛰어다녔다. 어디에 나가면 맨날 다리 아프다며 안아달라고 하지만 이럴 땐 참 잘 뛰어 다닌다.
오픈 초기라 주차료는 무료. 거대한 주차장은 전체 몰이 거의 비어있는 바람에 여유로웠다. 극장으로 직행하는 엘리베이터 주변 주차장에만 차가 좀 모여 있었을 뿐.
3개의 대형건물로 이루어진 이 복합쇼핑몰에 ‘파이브’란 이름이 붙은 이유는 잘 모르겠다. 주차가 무료인 점이 마음에 드나 집에서 가기 은근히 까다로워 송파CGV를 자주 이용하게 될지는 미지수.
가현인 아무리 만화영화라지만 아직 두시간짜리 만화엔 집중하기 어려운 나이인듯. 영화 전에 먹는 팝콘, 핫도그와 영화 끝나고 광장에서 뛰어노는 걸 더 좋아하는 거 같데요.
Like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