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탄 샹그릴라 리조트 내에는 어린이를 위한 시설 몇 개가 있었는데 하나는 실내 놀이터 격인 어드벤쳐 존과, 오락실인 이-존이다.
어드벤처 존 (Adventure Zone)
우리 패키지에는 아이 당 2시간씩의 무료 어드벤쳐 존이 포함돼있었다. 한 번에 2시간을 놀아야만 하는 건 아니고, 여러 날, 여러 번 가서 총합 2시간을 채워 놀 수 있는 방식이다. 그래서 입장/퇴장 시간을 기록한다.
예상 외로 아이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더워서 그랬나? 참고로 여기서 놀기 위해선 반드시 양말과 긴 소매 옷을 입어야 한다.
이 존 (E-Zone)
정작 아이들이 좋아한 건 이 곳이었다. 전자 오락실과 인형 뽑기가 있는 곳. 당구대도 있었지만 우리는 치지 않았고. 게임비가 우리나라에 비해 훨씬 싸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다. 코인 하나 당 우리나라 돈으로 300원 정도.
사진엔 없는 인형 뽑는 기계가 있는데, 인형 뽑는데 실패하더라도 조그만 사탕을 뽑는 보너스 기회를 준다. 거기서 웬만하면 사탕 1~2개 정도는 쉽게 뽑을 수 있다. 우리 애들은 이 기계가 주는 개평(?)인 사탕에 빠져서 동전 엄청 썼다는 ㅠㅠ. ROI 생각 않는 어린 아이들 흑.
[catlist search=”2016년 세부 가족 여행” conditional_title=”2016년 세부 가족 여행” template=cus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