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미남이시네요, 이뭐병…

“뮤지컬 미남이시네요, 이뭐병…”에 대한 4개의 생각

  1. 이 공연 처음 봤을 때 저도 역시 황당+멘붕의 상태였는데, 누군가가 ‘의외로 중독성’이 있다고 한 게 노래 때문인 것 같아요. 그리고 잘 짜여진 군무. 그런 부분들이 종종 생각나더라고요.
    다만, 여러 번 봐도 (이럭저럭 기회가 있어 그렇게 되었는데) 연출의 허전함과 뜬금없는 장면, 이야기의 끊김 등은 계속 아쉽고 장면의 의도가 잘 살지 않는 게 짜증스럽기도 했지만 그럼에도 어떤 장면들은 공들인 게 좀 보이긴 하더라고요. 이야기를 좀 다듬으면 뮤지컬 넘버들때문에라도 공연을 이어갈 수 있을 것 같은데…. 오빠가 좋다고 했던 노래 ‘하늘이 참 예쁘네요’랑 영어 가사가 나오는 노래가 아마 뮤지컬에만 나오는 노래고 별이랑 여전히 뭐 그런 게 드라마에 나왔던 것 같아요. 🙂
    ….김성기 아저씨 짱!! (응?ㅋ)

    좋아요

    1. 군무는 좋았지~~! 하지만 내 기준에서 군무 가중치가 낮아 군무 점수 100점이 나와도 전체 점수는 낮게 나올 수도 있음 ㅎㅎ.

      좋아요

    2. 으하하. 군무 가중치. 전 이야기의 만듦새에 굉장히 가중치를 두는데 그 점에서 이 뮤지컬은..ㅠㅠ 안타까워요. 좋은 재료들을 가지고 이런 음식을 만든 요리사는 정말 똥침감임.ㅠㅠ

      좋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