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더리퍼 – 김법래, 민영기 배우의 노래가 파워풀 했던 공연

“잭더리퍼 – 김법래, 민영기 배우의 노래가 파워풀 했던 공연”에 대한 2개의 생각

  1. 전 두 번 봤는데, 두 번째 보니 음악도 더 귀에 잘 들어오고..괜찮더라고요. 다만 폴리의 노래는 여전히 좀..ㅎㅎ너무 신파스럽달까. 그런데 한 가지, 제가 생각할 땐 잭 자체가 상상속의 인물이 아니라, 정말 있었는데-그래서 글로리아가 잭의 방화에 화상을 입은 것도 현실인데, 극을 보면 그 직후(글로리아네 불을 지른 직후)에 잭이 총에 맞아 강물에 빠졌다는 장면이 나와요. 그리고는 한동안 살인이 없었고..거기까진 진짜 잭이고, 미국서 오랜만에 다니엘이 영국에 왔다가 우연히 글로리아를 다시 보고, 글로리아를 위해 시체를 구하려는 절박한 마음에 그때부터 뭔가 환상을 만들어낸 것이 아닌가 싶어요. 진짜 잭은 1막에서 강물에 빠져 죽(?)고, 말하자면 2막, 다니엘의 두 번째 영국행 이후의 살인이 잭이라는, 전에 자기가 봤던 살인자를 환상속에서 재현한 다니엘의 살인인 거가 맞는 듯요.

    좋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