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K리그 R5 성남 3:1 포항

K league 2009 성남 vs 포항

2009년 4월 11일 (토) 오후 5:00
성남종합운동장
성남 vs 포항

여러가지 의미가 있었던 경기

  • 신태용 감독 부임후 홈 경기 첫승: 신 감독님 세레모니 재밌었다. ㅋㅋㅋ
  • 2009년 K리그 첫 승: 컵 대회에서 승이 하나 있었지만 정규리그에서는 2무 1패 만의 승리
  • 조동건 부활: 작년 초 날라다녔던 신인 조동건이 부상으로 시즌 아웃한 다음에 처음으로 두골이나 보여줬음.
  • 징크스 있는 포항에 승리: 얼마만인지 모르겠다. 2006년 9월 23일 이후 첫 승 (9경기째 승리)이란다.
K league 2009 성남 vs 포항

치킨 사서 가느라 좀 늦게 입장했는데 포항이 벌써 1점을 넣은 상태라서 좌절했었다. 가현이와 치킨 먹고 맥주 마시면서 재미있게 본 경기. 경기 완료 후 기립박수가 저절로 나왔다. (한때) 승리에 익숙했던 성남팬으로써 승리가 이렇게 좋은 것이란 걸 다시 깨달았다. 매번 이렇게 재미있는 경기를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K league 2009 성남 vs 포항

성남종합운동장에 지하철을 타고 가면 잠실에서 환승할 때도 꽤 걷고, 모란역에서도 꽤 걸어야 하는데 우리 가현이 정말 잘 걸어줬다. 착한 우리 딸!
(제일 위의 내 사진은 가현이가 찍어 준 사진.)

2009 K리그 R5 성남 3:1 포항”의 1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