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지하의 서점

작성 |

Yearim Bookstore in Lotte World

주말에 딸이랑 롯데월드 어드밴처에 가는 길에 롯데월드 지하 어린이 뮤지컬 극장 앞에 생긴 서점에 잠시 들러보았다. 서점 이름은 예림당. 이미 있던 곳이 리뉴얼을 한 것인지, 새로 서점이 들어온 것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이 마음에 들더라. 잠실역 교보문고 가면 아이들이 워낙 많아서 어수선한데다 앉을 자리를 찾는 것도 쉽지 않은데 이곳은 위 사진에서 보듯이 딸이 책까지 펴놓고 앉을 수 있는 충분한 자리가 있었다. (저 의자 4개가 유아/어린이 책 파는 섹션의 의자 전부였지만)

Yearim Bookstore in Lotte World

이 날 딸이 꽂힌 책인 “똑딱 똑딱 공주들의 파티시간”. 요즘 딸이 디즈니의 공주들에게 꽂혀있다. 회사 영화동호회에서 빌려온 신데렐라, 백설공주 등의 DVD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롯데월드에 새로생긴 ToysRUs에 토요일에 가서도 디즈니 공주 스티커를 사더라.

하여튼 이 책을 인터넷으로 사준다고 약속하고 집에 와서 검색해보니 인터넷에선 대부분 매진이거나 배송료를 합치면 오프라인 서점에서 사는 정가(만원)보다 비싸더라. 그래서 결국 아내가 저 서점에 다시 가서 책을 구입해 왔음. 시계 보는 법 공부를 할 수 있는 책이니만큼 딸이 시계 보는 법을 마스터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Yearim Bookstore in Lotte World
서점 간판. 위치는 롯데월드 쇼핑몰 지하 1층, 롯데월드 예술극장  앞.

(지금 찾아보니 서점 이름인 예림당은 유아용 책을 많이 펴내는 출판사 이름이기도 한가보다. 딸이 고른 저 책도 예림당에서 출판됐다. 그래서 딴 덴 없어도 여기서는 있는 건가?)

PS: 최근 일요일(12/14)에 가봤더니 사람 꽤 많아서 4개 있는 의자가 아이들과 졸고 있는 아줌마로 차 있었다.

PS2: 이제 이 서점 없어졌답니다. (2012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