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들 – 주로 잠실에서

지하철에서

며칠 전 여차여차 해서 새 핸드폰이 생겼는데 이 핸드폰에는 200만 화소짜리 카메라가 달려있다. 이전에는 무겁고 큰 SLR 카메라를 들고 나가지 않으면 가족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이제는 가벼운 핸드폰으로 어디서든 가족 사진을 찍곤 한다. 위 사진은 어제 신천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교회를 가면서 찍은 사진.

토요일에는 가현이와 둘이서 걸어 롯데월드에 다녀왔다. 롯데월드에서 자연생태체험관이란 걸 오픈했는데 나비가 있다고 해서 가현이에게 나비를 보여주기 위해서 찾아간 것.

대출 받으며 억지로 만든 신용카드덕분에 무료입장으로 들어간 후 자연생테체험관을 찾아갔는데, 애개, 살아있는 나비는 2~3마리 밖에 없어 급실망. 아래는 가현이가 입장하자마자 사달라고 조른 롯데월드 풍선 (5천원이나 한다 ㅠㅠ)과 함께 자연생태체험관에서 찍은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에서 겨우 몇십분 있다가 집으로 돌아왔는데, 오는 길에 아파트 단지에 있는 운동기구에서 좀 놀았다. 가현이는 롯데월드보다 이 운동기구를 더 재미있어했다. 쬐그만 것이 어른용 운동기구에서 힘겹게 운동하면서 즐거워 하는 모습이 재밌다. 종종 같이 운동해야겠다.

트리지움 운동기구
 

일요일에도 롯데백화점엘 또 갔다. 잠실역 쪽 입구의 트래비 분수를 배경으로 찍은 가현이 사진.

롯데백화점 트레비분수

가현이 엄마가 쇼핑하는 동안 롯데백화점에 있는 어린이 놀이터에 가현이를 데리고 갔다. 무료인데다가 별의별 나이대의 애들이 모두 들어와 노는 다른 실내놀이터와는 달리 여기는 규정대로 약 6세까지의 아이들만 입장을 시켜서 덜 어수선한게 마음에 들었다.

롯데백화점 어린이 놀이터

그리고 일요일 저녁에는 강남역에 있는 중식당에서 아버지, 어머니, 동생 가족이 모여 식사를 했는데 먼저 와서 찍은 사진.

초선과여포

역시나 가볍게 들고 다니다가 별 부담없이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좋구나~. 인화하긴 적당치 않지만 웹에 올리기엔 적절한 정도의 사진은 나오는 듯.

아래는 핸드폰으로 촬영한 동영상.

새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들 – 주로 잠실에서”의 4개의 생각

  1. 무슨 핸드폰이길래… 콸리티가… 상당합니다. 모델 두분이 훌륭하셔가지고 설랑은… 핸폰이 쫄았나?

    좋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