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 10주년 기념 파티에 다녀왔다.

Overture
▲ 뒤늦게 파티 장소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며 찍은 사진

지난 월요일 (10/22) 저녁, 서울 리츠칼튼에서 야후!코리아 10주년 기념 파티가 있었다. 야후!코리아 직원과 오버추어 코리어 직원 모두가 함께 하는 자리.

일 때문에 조금 늦게 도착해 보니 다들 행사장으로 들어가지 않고 로비에서 칵테일을 한 손에 들고 대화를 나누고 있거나 삼삼오오 모여 기념 사진을 찍고 있었다.

포효 -_-
▲ 야후!코리아 분이 찍어주신 내 사진. MGM 사자 컨셉 -_-;;

행사장에 들어가 보니.. 오오.. 부페식이 아니라 코스였다. 난 사람 많은 데서 부페식으로 밥 먹는 걸 매우 귀찮아 한다. 지정석이었는데 내 테이블은 무대 바로 앞 4번 테이블.

The hall
▲ Hall 내부. 내 테이블은 무대 바로 앞

James 사장님 기념사 들은 후 밥 잘 먹고보니 미국에서 날아온 야후! 사장 Sue Decker가 등장! 이분, 연봉이 200억이 넘는다는데… ‘오늘 저희가 뒷풀이 하는데 연봉 0.1%만 써주세요’라고 말하고 싶었다. –;

The President of Y!
▲ 이쁘고 돈도 많은 Sue Decker 아줌마

아래는 Sue Decker의 연설을 경청하고 있는 나의 모습 (야후!코리아 정진호 과장님께서 찍어주신 사진). 제일 앞자리에 앉아 있었기에 경청할 수 밖에 없었다. -_-;

Listening to Sue Decker
▲ 경청 경청

그 이후는 직원들 공연과 골든벨 퀴즈로 연결되는 오락 시간이었는데 예상 외(!)로 재미있었다. 야후!코리아 밴드 Y! Inst 공연은 처음 보는데 Vocal과 first guitar가 아주 인상적.

Y! Inst
▲ 야후! 코리아 락밴드 Y! Inst 공연
Overtone Players
▲ 오버추어 코리아 음악동호회 Overtone 공연

Overtone 공연곡은 지난 Overtone 공연 때 들었던 곡인데 멤버가 바뀜.

내가 찍은 다른 사진들은 내 Flickr Set에서 볼 수 있음. 회사 공식(?) 사진사들이 부지런히 찍은 사진은 다음 Flickr Set에서 열람 가능.

이날 드레스코드가 정장+보라색/노란색 (야후! 칼라) 포인트 이었는데, 이날 이후에는 길에서 보라색 옷을 입은 사람을 보면 야후! 직원인가 싶더라.

야후! 코리아 10주년 기념 선물로 회사에서 Nintendo DS Lite를 줬는데, 받자마자 게임팩 하나 사가지고 하고 있다. 이거 하느라 밤에 잠도 못자고 화장실에서 나오지도 못하겠음. –;

야후!코리아 10주년 기념 파티에 다녀왔다.”의 8개의 생각

    1. 영어로 말하고 있어서 정신 집중하고 들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_-; 그런데 듣고 보니 Y!KR Engineering All Hands에서 민부사장님이 한 얘기랑 같은 내용. ^^

      좋아요

  1. NDSL의 세계에 빠지심을 감축드립니다…ㅋㅋㅋ 쿠킹마마랑 삼국지DS, 그리고 응원단 시리즈 강추강추초강추입니다~

    좋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