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과 뮤지컬

“뉴욕과 뮤지컬”에 대한 8개의 생각

  1. 멋진후배: 난 보통 챠슈 올린 소유라멘 먹음. 이런거 외에는 다 이상해 –; 오늘 먹은건 탄탄멘. 근데 오늘 간데보단 차라리 코엑스의 쇼군이 나은 듯.돈코츠 라멘은 홍대앞에 유명한 데가 하나 있다는데 언제 가봐야지. 강남엔 라멘 잘하는데가 없나?

    좋아요

  2. 하카다 분코 말씀하시는군요..돈코츠멘..말고는 이대 앞에 나오키가 하는 “아지바코”라는 라멘집도 아주맛있어요.(약간 짠듯한 느낌이지만, 매우 정통.)저는 주로 차슈를 올린 미소라멘을 좋아하는데.^^언제 기회되면 가보시길. 근데…저도 강남에선 잘 모르겠네요. 쇼군 문 닫았군요!

    좋아요

  3. 헛. 저도 지금 실험 돌려놓고 자전거타고 좀 떨어진데가서 라멘 먹고 왔슴다. 돈코츠라멘. 무슨 라멘이었어요? 쇼군? 인터넷에서 함 찾아봐야겠다. 면이 뭐랄까. 좀 덜익은것같지 않아요? 일본 라멘중엔 그런거 많은데.

    좋아요

  4. Fiume: 응. 하카다분코. 돈코츠라멘 얘기하면 다 거기를 추천하더군. Naoki의 라면집은 가보고 싶긴 한데 애기까지 데리고 이대앞까지 가는건 너무 멀어서 아직도 못가고 있음. ^^

    좋아요

  5. 음.. Mr. Cladwell을 모두 Mr. Hopewell로 잘못 적었네. 유린타운에서 주인공 이름이 Hope Cladwell인데 이 이름과 헷갈려서 그런 듯. -_-;

    좋아요

  6. jazzy: 응, 안까칠해. ㅎㅎㅎ. 근데 만원에 뮤지컬 보여준다면 난 좋아라하고 볼 것 같아.

    좋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