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3주년

5월 10일은 2004년, 2005년에 이어 3번째 결혼기념일이었습니다. 결혼한지 만 삼년이 된거죠.

전에 회사분들과 가본 청담동 그릴H란 곳이 괜찮아 이곳에서 식사를 하려고 했는데 아내가 비싸다고 싼 데 가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결정된 것이 입구정동 일치프리아니. 각자 퇴근 후, 강남역에서 만나서 같이 가기로 했는데 막상 강남역에서 만나고 보니 먼 압구정동까지 가야 하나 싶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강남역에 있는 노리타가든을 가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노리타가든에 갔는데 1층에 회전초밥집 사까나야가 보이더군요. 갑자기 회전초밥이 먹고 싶어 사까나야로 들어갔습니다. =.=


▲ 사진에 나온 건물 꼭대기에 있는 것이 원래 가기로 했던 노리타 가든이네요. 지금 보니 French Italian Restaurant라고 써 있군요. 외국 나가면 “Korean/Japanese”나 “Chinese/Thai” 레스토랑이라고 써 놓은 걸 보고 말도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우리나라도 마찬가지군요. ㅋㅋ

초밥을 몇개 골라 먹고 디저트는 길 건너편에 있는 디저트팩토리에 가서 먹기로 했습니다.

▲ 디저트팩토리 건물 지하에 Walkin’이란 재즈카페가 생길 건가봐요. 이정식씨가 운영한다고 써 있었습니다. Walkin’은 Miles Davis의 유명한 앨범 이름이죠.

디저트팩토리에선 요거트 아이스크림 하나 시켜서 둘이 나눠먹었습니다.


▲ 아이스크림만 찍으려 했으나 또 얼굴을 들이미는 아내.

그리고 결혼기념일 기념 사진도 찍었습니다. 무거운 카메라 들고 셀카 찍기 힘드네요. 헉헉


가까운 데서 식사한 덕분에 집에도 일찍 들어왔고, 잠들기 전의 가현이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제부턴가 집 PC에 Picasa를 깔아놓고 쓰는데, 아 좋네요. iBook 쓸 때는 iPhoto와 GraphicConverter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썼는데, iBook을 판 이후로는 이미지 편집할만한 툴이 없어서 알See나 다른 가벼운 이미지 유틸리티로 그림 크기 조절 정도나 했었습니다. 여러모로 불편해서 Picasa를 어제 깔았는데, Mac의 iPhoto보다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아주 훌륭하네요. 게다가 무료라죠. 🙂

▲ Picasa로 만든 이미지.

ps: 원래 결혼 3주년 기념 촬영할 때 입겠다가 저랑 아내, 가현이 티셔츠 (붉은악마 공식 티셔츠 “Reds go together”입니다. -_-)똑같은 걸 사놨는데 입지 못했습니다. 다음 기회에 사진 찍어 올리죠.

[catlist tags=”결혼기념일” conditional_title=”결혼기념일 관련 글” template=custom]

결혼 3주년”의 11개의 생각

  1. 형 회전스시는 뭐니뭐니해도 언제나 줄서서 들어가야 먹는 시부야에 개당 균일 105엔 스시집이 짱이에요. 시간되면 같이 가죠. 크하하하하하..

    좋아요

  2. 즉흥적으로 정하신듯한데(^^) 만족스러우신것 같습니다.개인적으로 회전스시는 선릉역주변에 “고마군”을 추천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초정예맴버로 한번 모시지요..ㅋㅋㅋ 기회가된다면….)

    좋아요

  3. 오빠 결혼식 갔던 게 정말로 엊그제같은데 어느새 가현이도 저렇게 쑥쑥 크고 있고, 3주년이 되셨군요!축하축하합니다.앞으로도 늘- 두분, 가현이까지 세 가족 모두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랄게요!(참, 요건 사족. 요즘 미요센이 압구정이고 강남역이고 모두 사까나야로 바뀌고 있네요…저런 요식업도 M&A가 있는걸까요..^^ 미요센 좋아하는데…도곡점도 사까나야로 바뀔까 걱정..)

    좋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