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서 구입

어떤 분의 블로그를 보다가 회사 근처에 있는 반디앤루니스 서점에서 하는 외서 clearance 세일에서 제가 언젠가는 꼭 읽어보고 싶었던 책인 “괴델, 에셔, 바흐” 원서를 5천원에 구입했다는 글을 읽고 서점에 달려갔습니다.
여전히 Clearance 세일은 하고 있었지만 구입을 원했던 “괴델, 에셔, 바흐”는 없었고, 다른 책들만 있더군요(몇 권 없었습니다. 좀 오래된 책들과 파본들). 한참 고르고 고르다가 만원 주고 다음 책 세권을 샀습니다.

  • The Chronicles of Nardia : 5천원. 꽤 두꺼운 책인데 사진에서 보듯이 조금 찢어진 파본이라 싸게 팝니다.
  • Tom Clancy’s Power Plays : POLITICA : 2천원
  • Tom Clancy’s Net Force : Virtual Vandals : 3천원

책을 구입하고 인터넷을 좀 찾아보니 “Tom Clancy’s”라고 돼 있는 소설은 톰 클랜시가 직접 저술한 게 아니라 감수 정도만 한 것이라고 하네요. 살짝 후회. 책 읽을 시간도 별로 없지만 싼 맛에 샀습니다. 틈틈이 읽어야겠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