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다녀왔습니다.

작성 |

애기와 함께 한 첫번째 해외여행을 잘 다녀왔습니다. 말은 4박 5일이지만 이상한 비행기 시간 때문에 실제로는 2박 3일로 보는 게 나은 여행이었죠. 빡빡한 일정(내가 짠 거지만)과 딸 때문에 힘든 여행이었습니다만 찍어 온 사진을 보니 뿌듯한 한 편, 투명한 바다 사진을 보니 바다에서 거의 못 놀고 온 아쉬움이 많이 남는군요.

위 사진은 하얏트호텔 수영장에 놀러 갔을 때 그 앞 해변에서 찍은 사진.

곧 다른 사진들도 업로드 하겠습니다. 그럼


7 responses to “괌 다녀왔습니다.”

  1. 아기뚱 Avatar

    어머낫!!! 전 (여행)선전용 이미지를 올리신줄 알았어요.. 한장의 사진에서도 포스가 느켜집니다.. 핑~ ㅜㅜ

  2. dr.chung Avatar

    이 사진이 젤 잘 나온 것임 -_-;

  3. Wonho Avatar
    Wonho

    문득 카메라가 뭔지 궁금해진다. 알려줘… 언제 한번 보자…(카메라-_-;;)

  4. dr.chung Avatar

    원호: 흠.. 이 블로그를 열심히 보지 않는군. ^^ https://drchunghome.wpcomstaging.com/archives/2005/07/dslr_aeo_istds.html 를 보면 알겠지만 펜탁스 istDS임. 워낙 괌 날씨가 좋고 해변이 이뻐서 막 찍어도 잘 나온 듯.

  5. hookyung Avatar
    hookyung

    사진 너무 멋있다….부럽다. 난 언제쯤 괌 가보나…

  6. 가현 이모 Avatar
    가현 이모

    가현이가 드뎌 해외 여행까지 갔다 왔네요. 사진 너무 보고싶으니 올려주세요. 그리고 여행 준비 사진들 보니 우리 이쁜 가현이가 넘 보고싶네요.

  7. 가현이모동생 Avatar
    가현이모동생

    가현이모:가현엄마아빠가 아직 녹초 상태라 사진정리가 안됐어요. 곧 올릴께요. ^^ 근데 가현이가 많이 피곤해해서 졸려하거나 더워하는게 많고 이쁘게 나온사진이 별로없는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