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말, 우연히 들어갔던 서울뮤지컬컴패니란 뮤지컬 극단 홈페이지에서 모니터링 회원을 모집하기에 응모했더니 당첨이 됐군요. 돈 받는 일은 아니지만, 이 극단에서 올리는 모든 공연의 프리뷰를 그냥 볼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드는군요. ;>
다음은 모니터링 회원의 세부 행동 지침이랍니다. -_-;
—
1.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 제작발표회 REVIEW ( ~ 1. 24까지)
1월 7일 대학로 라이브 극장에서 있었던 제작발표회를 보고 나서 느끼신
점을 A4한장 내외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정해진 날짜까지 작성하셔서 서울뮤지컬컴퍼니 홈페이지와,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하여 개인적으로 가입되어 활동중인 커뮤니티에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단,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지 않으셨던 분들은 공연홈페이지에서 스틸사진과 동영상, 그리고 여러 가지 자료들을 보시고 느껴지는 것들을 토대로 글을 써주시고 대신, 앞으로 어떻게 제작이 되었으면 하는지에 대한 부분을 언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미 개인적으로 리뷰를 작성하셔서 다른 사이트에 글을 올리셨던 분들은 그 글을 그대로 사용하셔도됩니다.)
2.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 프리뷰 공연 REVIEW ( ~ 2. 13까지)
사전에 공지해 드린바와 같이 모니터 회원으로 선정되신 분들은 프리뷰공연에 초대자격이 주어집니다. 프리뷰 공연을 보시고 난 후, 3~4일 이후까지 REVIEW를 작성하셔서 제작발표회 리뷰를 업로드 했던 장소와 동일하거나 더 추가되는 곳에 업로드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상은 이번 공연과 관련된 사항들입니다. 차기 작품들에서도 상이한 형태로 활동을 하시게 될것이며, 세부 변경사항은 별도의 공지가 있을 것입니다.
리뷰기사를 작성하실때는, 필요이상의 과장없이 있는 그대로의 느낌이 담긴 진솔하고 신랄한 글을 써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작품 자체에 대한 느낌은 물론, 전반적인 뮤지컬계의 흐름에 대한 분석과 해당 작품이 그 흐름속에서 가지는 의미가 무엇인지에 대한 부분도 포함되기를 제안드립니다.
여러분들의 한마디 한마디가 작품의 완성도에 기여하고 크게는 우리나라 뮤지컬계를 진일보 시키는데 중요한 시금석이 된다는 것을 잊지 마시고 정성껏 기사를 작성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