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이주의 사진


▲ Image from http://www.aq.co.kr

신혼여행 준비를 하면서 많이 참고한 사이트 중 ‘아쿠아(http://www.aq.co.kr)’란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행사에서 운영하는 사이트가 아니라 동호회 측면이 매우 강한 사이트라서 제 마음에 꼭 들었던 사이트입니다.

원래 이 사이트에서 한달에 한번, 각 지역별로 잘쓴 여행기를 선정해서 상품을 줬습니다. 저도 그 상품을 노리고 신혼여행기를 올렸는데, 이런, 5월에는 뽑지 않더군요. –-;

그런데 가만히 보니, ‘이주의 사진’이란 형식으로 매주 ‘여행 앨범’ 게시판에 올려진 사진들을 대상으로 이 사이트에서 운영하는 ‘아쿠아’란 까페의 식사 쿠폰을 주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여행기에 올렸던 사진과 기타 사진들을 모아서 그 ‘여행 앨범’ 게시판에 올렸죠.

그리고 오늘, 이번 주의 사진에 제 사진이 당첨됐습니다. 흐흐흐. –-;; 다음은 선정 이유입니다. 흐흐.

2003년 6월 12일 [내 여행사진] 코너에 선정되신 분은 Cerni님입니다.
Cerni님은 푸켓과 피피에 신혼여행을 다녀오신 후 멋진 여행후기와 더불어 여행앨범에도 많은 사진들을 올려주셨습니다. 반얀트리와 피피섬에서 찍은 사진들도 모두 예쁘고 좋은 사진들입니다만 이번에 제가 고른 사진은 설레이는 여행을 앞두고 공항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윗지붕만 봐도 인천공항인지 알 수 있지만 손에 쥐고있는 여권과 보딩패스 등 여행을 상징하는 단서들이 무궁무진한 사진입니다. 신부의 미소에서 앞으로 펼쳐질 멋진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읽을 수 있습니다. 여태까지 여행앨범에서 잘 보지 못했던 장면이고 또 좋은 사진이라 이번주 내여행사진으로 뽑았습니다.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