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유람] 롯데월드 연간회원권 구입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제 집처럼 들락거리던 딸에 비해 둘째는 너무 집에만 있는 게 좀 안 돼서 롯데월드 연간이용권을 끊어줄까 말까 한참 고민하고 있었는데, 때마침 쿠팡에서 할인을 하길래 바쁜 애 엄마를 제외한 가족 모두의 연간회원권을 끊었다.

성인과 어린이용 그린 연간회원권이 정가에서 36% DC해서 각각 89,600원과 70,400원이고, 베이비 연간회원권은 27% DC해서 43,800원이다. 흔히 많이 쓰는 롯데월드 직원 추천가보다 조금 더 저렴하다. (게다가 쿠팡에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견적 내면 5000원 포인트를 주는데, 어차피 거기서 보험 연장할 것이라 견적 내고 5000원 할인도 받았음.)

Annual Pass, 2012

토요일이라 사람은 엄청 나게 많아 그나마 사람이 좀 적은 어린이용 놀이기구 몇 개 타고 집에 왔다. 놀이 기구를 처음 타보는 둘째가 좀 무서워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래도 곧잘 탔다. 몇 년만에 간 롯데월드지만 별로 바뀐 것은 없더라. 객단가를 올리기 위한 보기 싫은 먹거리와 복불복 노점상(?)도 여전히 많고 – 다만 수레가 좀 더 롯데월드틱 해지긴 했지만.

Lotte World Adventure on Sept 22, 2012

유레카 줄 서서 기다리며. 딸이 예쁘게 나왔다.

첫째도 이제 학원을 많이 다녀 바쁘고, 나도 예전처럼 퇴근을 일찍 할 수가 없어 주중엔 거의 못 갈 것 같다. 예전엔 밤에도 자주 갔었는데 이젠 얼마나 갈 수 있을지.

One reply on “[송파유람] 롯데월드 연간회원권 구입”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