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 skinit 스킨

회사 창립 15주년 기념 선물인지 비닐로 된 아이폰 스킨을 무료로 준다길래 몇 가지 커스텀 디자인 중 깔끔한 보라색 스킨을 신청했다. 제작사는 skinit.com이고 USD 14.99에 파는 물건. 

신청 뒤 며칠 후 미국으로부터 배송을 받았다. Letter용지 크기의, 접착력이 있는 비닐 재질에 스킨이 인쇄돼 있었다.

Y! iPhone skin

아이폰에 붙인 후 잘 안 떨어지는게 두려워 처음엔 사용 중인 에어자켓 위에 붙였는데 크기가 안 맞아 영 모양이 안났다. 에어자켓에서 떼내어 아이폰 위에 직접 붙였더니 모양이 그나마 좀 낫다. 걱정과는 달리 플라스틱 케이스나 폰에서 깔끔하게 잘 떨어졌다.

Y! iphone skin
보라색 스킨을 붙인 나만의 아이폰

스킨이 아이폰의 둥근 모서리부분까지 완전히 감싸줬으면 훨씬 보기 좋았을 것이다. 처음에 붙이곤 크게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지금은 개성있는 나만의 디자인이 꽤나 마음에 든다  – 물론 우리회사에서 같은 스킨을 신청한 사람들은 모두 동일한 디자인의 아이폰을 쓰겠지만.

후면 뿐 아니라 아이폰 전면 액정을 제외한 상하단에 붙이는 동일 무늬의 스티커도 있는데 이 부분은 붙이지 않는게 더 예뻐 전면부는 그대로 놔뒀다.

스킨을 붙인 이후 더 이상 케이스를 쓰지 않는데 아직까진 별 문제가 없다. 떨어뜨리거나 하면 케이스를 씌운 것보단 피해가 클 것이다. 어떤 사람은 내 아이폰을 보고 TV에서 광고하는 애니콜 클러치가 아니냐고 묻기도 했다. 뒷면만 보면 색상과 무늬가 비슷해 멀리서 보면 착각할 법도 하다.

아이폰과는 상관없는 회사 15주년 기념 컵케익. 과하게 달았지만 맛있게 먹었다.

Y! cupcakeY! cupake

One reply on “아이폰 + skinit 스킨”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