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기 #0 – 전체 일정 및 숙소

앞으로 몇일 동안 신혼여행기를 올리겠습니다. 얼마나 자주 업로드할 지는 모르겠습니다만. ^^;

At Banyantree, Phuket 
▲ Banyantree, Phuket의 수영장 옆에서

4박 6일 정도의 신혼여행을 계획한 건 작년 말입니다. 신혼여행지는 푸켓으로 정했고, 묵을 숙소를 정하기 위해서 여행사 사이트와 아쿠아를 많이 참고했습니다. 리조트투어 에 호텔 객실의 사진이 많이 나와 있어서 많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여자친구에게 몇가지 후보를 제시한 결과 주저없이 반얀트리 풀빌라를 선택하더군요. 사실 전 홀리데이인 정도의 호텔을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여행 경비가 초과되게 생겼죠. 따라서 반얀트리 풀빌라에서는 2박만을 하기로 했습니다.

비싼 반얀트리 객실에서 최고로 오래 있도록 일정을 짰기 때문에(여자친구가 그렇게 원했음), 전체 일정 자체가 좀 비효과적이 됐습니다. 이동도 많았구요.

휴식을 목적으로 하였기 때문에 하루 전체가 소요되는 팡아만 투어는 뺐습니다. 아쿠아의 평을 봐도 좋다는 분과 별로였다는 평이 섞여 있어서 끌리지 않았고요. 단 피피에서의 1박은 꼭 필요하다는 얘기가 많아서 피피에서의 1박은 넣었습니다.

전체 일정은

1일 : 아침 9시 50분 비행기로 서울 출발하여 방콕 도착. 쇼핑 및 디너크루즈 후 방콕에서 1박
2일 : 아침 10시 비행기로 방콕 출발하여 11:20에 푸켓 도착 및, 12시에 반얀트리 푸켓 체크인
3일 : 스파 및 종일 휴식
4일 : 12시에 반얀트리 체크아웃. 오후 배로 피피로 이동하여 1박
5일 : 오전에 스노클링 및 오후 배 타고 푸켓으로 돌아와서 방콕 거쳐 귀국.

숙박은

– 방콕 : 방콕 반얀트리 DLX1박
  (특별한 이유는 없었고 방콕 반얀트리 호텔이 어떨까 궁금해서)
– 푸켓 : 푸켓 반얀트리 Pool Villa2박
– 피피 : 피피 프린세스 DLX1박
  (최근 아쿠아에서 평이 좋아서)

ps : 아쿠아란 사이트의 여행 후기에 올리려고 쓴 글입니다. ^^;

신혼여행기 전체 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