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세부 가족 여행 (10) – 마사지

동남아 가면 안 받을 수 없는 게 맛사지. 두 업체에 가봤다. 하나는 여행사를 통한 한국인 샵, 또 하나는 세부샹그릴라리조트 정문 근처에 있는 로컬 샵. 노아 스톤&스파 우리가 숙소를 예약한 여행사를 통해 리조트를 예약하면 USD 30짜리 쿠폰 같은 걸 주는데, 이 걸 쓸 데가 마땅히 없다. 그래서 좀 비싸지만 이 여행사를 통해 마사지를 받기로 결정. 2시간짜리 … 더 보기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10) – 마사지”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9) – 세부 샹그릴라 어린이용 시설

막탄 샹그릴라 리조트 내에는 어린이를 위한 시설 몇 개가 있었는데 하나는 실내 놀이터 격인 어드벤쳐 존과, 오락실인 이-존이다. 어드벤처 존 (Adventure Zone) 우리 패키지에는 아이 당 2시간씩의 무료 어드벤쳐 존이 포함돼있었다. 한 번에 2시간을 놀아야만 하는 건 아니고, 여러 날, 여러 번 가서 총합 2시간을 채워 놀 수 있는 방식이다. 그래서 입장/퇴장 시간을 기록한다. 위에서 … 더 보기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9) – 세부 샹그릴라 어린이용 시설”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8) – 세부 SM몰 쿠야J

리조트 안이 천국이지만, 이 먼 곳까지 왔으니 한 번쯤은 세부 시내에 나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택시를 타도 되겠지만 흥정이 골치 아플 것 같아 리조트의 시내로 가는 셔틀 버스를 이용하기로 했다. 1인당 편도 150 PHP. 애들은 무료인 것 같다. 세부에서 가장 큰 쇼핑몰이라는 SM몰까지 리조트에서 45분 정도 소요. 호텔 로비 앞에 걸린 리조트 셔틀버스 시간표 셔틀 버스를 … 더 보기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8) – 세부 SM몰 쿠야J”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7)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식당

보통 이 리조트에 숙박할 때 식사까지 포함된 패키지로 오는 걸로 알고 있다. 우리는 지난 글에 썼듯이 4박 패키지에 4번의 아침 식사, 3번의 저녁 식사, 1번의 점심 식사가 포함 돼 있었다. 총 8회의 식사를 위해 방문했던 리조트 내 식당에 대해 간단히 적어본다. Tides (뷔페) 총 8번의 식사 중 6번인가 간 곳. 리조트 내 다른 식당에 비해 … 더 보기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7)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식당”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6)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수영장

필리핀처럼 더운 곳에서 가장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것은 역시 수영! 해변에서도 즐겁게 놀았지만 수영장에서도 즐겁게 놀았다. 샹그릴라 리조트 수영장은 워터파크처럼 규모가 있지는 않다. 그럭저럭(?)한 사이즈의 풀이 두 곳에 나뉘어져 있다. 사진 중앙의 수영장이 메인 풀, 우측의 수영장이 오션윙 풀 (구글맵 캡쳐) 메인 풀 메인풀에는 ‘메인’이란 이름답게 큰 수영장이 하나, 어린이용 얕은 수영장이 하나, 아이들 … 더 보기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6)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수영장”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5)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액티비티

리조트에는 스노클링사파리처럼 시간이 정해진 단체 활동과 별도로 유료 액티비티/레크리에이션들이 있다. 패키지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경우도 있는데, 우리 패키지에는 스노클링 장비 대여와 카누가 무료로 돼 있었다. 비치하우스에 비치된 액티비티 리스트와 가격 (단위: 페소) 대략 30 곱하면 원화로 얼마인지 알 수 있음 스노클링사파리 이후 스노클링에 자신감이 붙은 우리는 다음 날에도 스노클링 장비를 빌려 우리끼리 놀았다. 7살짜리 아들은 못 … 더 보기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5)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액티비티”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4)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해변

비싼 리조트에 왔으면 뽕을 뽑아야 하는 법. 4박 5일 동안 거의 밖에 나가지 않고 호텔에서만 놀았다. 해변 세부 샹그릴라는 기가막힌 프라이빗 비치를 가지고 있다. 넓지는 않지만 놀기에 충분하다. 무엇보다 물이 맑다는 것이 최대 장점! 물은 맑고, 사람은 적고, 날씨는 덥지만 그늘이 있고… 여기서처럼 마음껏 해수욕을 해본 건 처음이다. 해변에 비치된 구명조끼는 무료로 이용 가능 해서 … 더 보기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4) –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해변”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3) – 세부 샹그릴라 Deluxe Seaview 룸

본관 5층, 5033호를 배정 받았다. 호텔 로비가 4층이니 높은 층은 아니다. 참고로 홀수방은 오션뷰, 짝수방은 가든뷰. 우리 방은 바다에서 가까운 신관 오션윙에서 가까운 쪽이라서 바다 전망도 나쁘지 않았고, 바다에 나가기도 편한 편이었다. 전반적으로 쾌적한 방이었다. 트윈 베드도 워터프론트에어포트 호텔보다 더 넓직했다. 이 방에서 있었던 해프닝은, 나랑 아내가 밤에 마사지샵에 갔다 왔을 때 애들이 체인락 걸어놓고 … 더 보기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3) – 세부 샹그릴라 Deluxe Seaview 룸”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2) – 세부 샹그릴라: 체크인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는 세부의 고급 리조트. 정식명칭은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스파 (Shangri La’s Mactan Resort & Spa)지만 보통 ‘세부 샹그릴라’라고 한다.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체크인 시간은 2시인데 우리는 1시 쯤 도착. 차에서 내릴 때부터 비싼 호텔인 티가 난다. 체크인을 하면 우리가 여행사를 통해 예약한 4박 짜리 드리밍 패키지의 내용을 프론트 데스크에서 알려준다. 풀어 쓰자면, 뷔페 레스토랑에서 … 더 보기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2) – 세부 샹그릴라: 체크인”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1) – 워터프론트 에어포트 막탄 호텔

워터프론트 에어포트 호텔 (Waterfront Airport Hotel)은 세부 공항 (or 막탄 공항) 바로 길 건너 있어 밤 늦은 비행기를 타고 세부에 도착하는 사람들이나 밤 늦은 시간에 세부를 출발해야 하는 사람들이 짧게 숙박하기 좋은 호텔이다. 참고로 세부에는 워터프론트 호텔이 두 개가 있는데, 공항 앞에 있는 것은 워터프론트 “에어포트” 막탄 호텔이다. 또 하나는 세부 시내에 있다는 듯. 우리는 … 더 보기 “2016년 세부 가족 여행 (1) – 워터프론트 에어포트 막탄 호텔”